[광명시] (주)태영D&I·(주)캐리소프트, 광명시 ‘2022 희망Again기부릴레이’ 참여- 썸머 스케이팅 페스타 무료 초청권 후원
|
(주)태영D&I(대표 김도훈)과 (주)캐리소프트(대표 박창신)는 지난 8일 광명시 ‘2022 희망 Again 기부릴레이’에 참여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-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아이벡스 스튜디오 썸머 스케이팅 페스타 무료 초청권을 전달했다.
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, (주)태영D&I 정신욱 본부장, (주)캐리소프트 박창신 대표이사, (주)캐리소프트 유연희 부장, SBS A&T 이수현 차장,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.
박승원 광명시장은 “광명시 문화예술 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(주)태영D&I와 (주)캐리소프트에서 이렇게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”고 말했다.
(주)캐리소프트 박창신 대표이사는 “(주)태영D&I와 SBS A&T가 함께 협업하여 좋은 나눔 전할 수 있어 기쁘다”며, “앞으로도 아이벡스 스튜디오가 광명시 문화관광 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전했다.
(주)태영D&I 정신욱 본부장은 “광명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좋은 문화공간을 선물할 수 있어 뜻 깊다”며, “앞으로도 이런 좋은 나눔에 지속적으로 협력해서 함께하겠다”고 말했다.
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“늘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는 나눔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”며 “문화체험 기회가 별로 없는 저소득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”고 밝혔다.
한편, 이날 후원받은 썸머 스케이팅 페스타 무료 초청권은 캐리와친구들 체험권 250장, 아이스링크 이용권 250장으로,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아동들에게 전달됐다.